명품 물류에서 성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치품과 서비스의 이동에는 다른 산업 분야에서 요구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집중이 필요합니다. 이 물류 분야에서는 품질과 추적성에 대한 매우 높은 수준의 집중이 요구됩니다. 명품 물류는 명품 브랜드가 전달하는 이미지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존중해야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와 대상 고객은 이러한 고부가가치 제품에 대해 완전히 안전한 안전한 물류 네트워크를 요구합니다.



명품 브랜드는 특히 대량 유통이나 국제 배송과 관련된 물류 프로세스에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적용합니다. 고객에게 직접 전달되는 배송에는 때로는 세심한 포장과 정교한 선물 포장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명품 및 서비스의 이동에는 재해 복구 및 운송 유연성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위치에 적절한 창고 시설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창고는 CCTV로 감시되는 안전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이들의 접근은 제한되어야 합니다. 창고의 보관 온도와 청결도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소매업체를 위한 유통이라면 대용량 팔레트를 정리해야 하고, 고객을 위한 직접적인 유통이라면 작은 패킷을 정리해야 합니다.


명품 및 서비스 부문에는 취급, 포장, 보관 및 운송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수출, 수입, 픽업, 창고 보관, 통관 및 배송 보안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유럽발 금융위기의 영향으로 세계시장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명품 소비는 예외인 것 같다. 일부 전문가들은 중국인들의 명품 소비가 세계 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명품업계는 특히 중국 시장을 우려하고 있다. 개인의 평균 소득은 선진국에 비해 높지 않지만,


 개인 소득의 격차가 커서 명품 브랜드가 큰 시장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중국의 명품 소비는 1000억 위안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2010년보다 20%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데이터는 중국 국내 매장 통계에만 근거한 것입니다.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의 전망에 따르면 세계 명품(자동차, 개인 항공기 등 제외) 소비에서 2010년 중국의 점유율은 10%에 달했다. 2015년에는 이 비율이 2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독일의 한 컨설팅회사 애널리스트는 이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세계 명품 소비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70%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정확한 예측은 나라마다 다르지만 중국인의 명품 소비가 오랫동안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럽, 미국 등 서구 국가들에게 사치품 소비의 증가는 시의적절한 도움이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세계 경제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많은 명품 회사들은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국내 기업과 계약하여 명품을 생산하거나 명품 회사가 직접 생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부 기업은 해외 제조공장과 계약을 맺고 있으나, 국내 생산과 해외 생산의 비율이 다른 일반 제조업에 비해 높다. 더욱이, 매출 증가는 유럽과 미국의 고용률도 증가시킬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경제위기는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와 다르다. 세계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재정확대 등 정책경제적 방식은 제한적이다. 따라서 많은 클래스가 럭셔리 시장에 새로운 빛을 비추게 될 것입니다.


 2011년 중국은 스페인을 돕기 위해 4억 유로의 부채를 사들였고, 중국 관광객의 유럽 지역 사치품 소비액은 500억 달러에 달했는데, 이는 이러한 상황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매력적인 아시아 선수이자 NBA의 유명한 신인 제레미 린은 환상적인 경기장 퍼포먼스로 우리에게 미친 린이라는 별명을 받는 동시에 그의 개인의 상업적 가치도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포브스 매거진의 추정에 따르면 현재 제레미 린의 개인 시장 가치는 약 1400만 달러로 치솟았습니다. 


최근 조던(Jordan), 피크(Peak), 리닝(Li Ning) 등 국내 기업들은 모두 제레미 린(Jeremy Lin)에게 광고를 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으며, 나이키가 사전에 그를 초대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온갖 지지 메시지가 신문 곳곳에 난무하고 있다.

나이키가 제레미 린과 성공적으로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Jeremy Lin의 모든 게임 장비는 Nike에서 제공하므로 그의 팬들은 Jeremy Lin과 동일한 신발을 빨리 찾아 신어 코트에서 자신의 우상만큼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Jeremy Lin의 사용자와 팬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이 자신의 우상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중국의 유명 패션 판매 사이트는 Jeremy Lin의 선택과 패닉 구매 Nike 부티크라는 특별 활동을 적시에 시작합니다.


 스타를 쫓는 다양한 팬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한정된 기간 동안 농구화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최대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vipstore 관계자는 "Jeremy Lin 팬들의 꿈을 실현하고 그에 대한 지지를 표현하는 것이 이번 특별 활동을 시작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며 "더 중요한 것은 vipstore는 모든 사람들이 Jeremy Lin의 투지를 배울 수 있도록 격려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당신이 누구이든 간에요. 당신의 머리카락이나 명품레플리카사이트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육체적으로나 사회생활에서 어떤 일을 겪든,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기운을 차리고 자신의 스타일에 적합한 시스템을 찾고 열심히 일하고 기회를 활용한다면 성공적으로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제레미 린.


특히 명품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은 Jeremy Lin의 개발 정신을 배워야 합니다. 2011년 말부터 명품 전자상거래는 발전 과정에서 몇 가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큰 환경과 수요를 고려할 때 명품 전자상거래는 국제 브랜드가 중국 시장을 개척하는 중요한 채널이 되었습니다. 


Ereli의 연구 통계에 따르면 2011년 중국의 온라인 명품 총 매출은 처음으로 100억 위안을 넘어 2010년 대비 68.8% 증가했으며 향후 몇 년간 30%의 비율로 성장할 것입니다. 2015년에는 372억 4천만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럭셔리 전자상거래 기업의 미래 발전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중국은 문화, 경제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은 국가와 소통하고 협력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다양한 매체의 보도와 소개를 통해 명품 브랜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보다는 스타일과 품질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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